작성일 댓글 남기기

이러한 10가지 일반적인 바이러스성 마케팅 실수를 저지르지 마십시오.

예상하지 못한 컴퓨터 사용자들은 자신이 이러한 추천서를 보내는 친구들을 위해 호의를 베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만이 그들의 발견에 기뻐하는 것은 아니다.그들은 정확히 그것을 느끼지 못하지만, 그것들은 달콤한 팬케이크처럼 바이러스 마케팅을 촉진하고 웹사이트 방문을 증가시키는 메커니즘의 일부분이다.

바이러스 마케팅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현재 대부분의 온라인 사업가들이 사용하고 있다.웹 사이트를 모든 사용자와 뷰어에 의해 기하급수적으로 승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누가 놓치겠는가?그러나 모든 바이러스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독자적으로 바이러스 마케팅 포털을 만들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사항을 소개합니다.

1. 일반적인 불만 – 바이러스 마케팅은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확신이 없으면 할 수 없습니다.마케팅 전략으로 직접 전달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이 온라인카지노 하려고 했던 것에 대한 불신은 이미 여러분의 시도를 방해하기 시작했습니다.

2. 비바이러스 마케팅 – 바이러스 마케팅에 있어서는 매우 유능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와 동등한 수준이 되어야 합니다.기존의 우수한 바이러스 마케팅 담당자를 온라인으로 조사하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