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업무용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지침

독자 분이 카드현금화 단독 소유권을 가지고 있든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CEO가 되든, 비즈니스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는 것은 고객 관계를 증진시키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체 사업체의 약 절반이 휴일 카드를 보낸다. 때로는 의도하지 않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여기 여러분의 사려 깊은 몸짓이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시각으로 해석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지침이 있다.

올바른 카드 선택

로고를 통해서든, 브랜드화 노력 또는 마케팅 계획을 통해서든, 모든 사업은 그것이 그려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선택한 공휴일 카드 디자인은 그 이미지를 강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증권 중개인이면 월가의 겨울 풍경이 적절할 수 있다. 반면 소아 치과의사라면 좀 더 변덕스러운 인사 카드가 순서다. 대부분의 사업에는 우아하고 맛있는 카드가 항상 적합하다.

연하장 업체 선정과 관련해서는 업무용 크리스마스 카드 온라인 출처가 많다. 고객 만족 기록이 있는 잘 확립된 것을 반드시 선택하라. 최고의 온라인 인사말 카드 회사는 당신에게 샘플 카드를 보낼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