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소셜 북마킹 새로운 시대 찾기 – 부품

소셜 북마킹 새로운 시대 찾기 – 1부

소셜 북마킹은 완전히 분리되고 뚜렷한 두 그룹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기사는 두 부분으로 나눠질 것이다. 그들은 물론 한 손에는 인터넷 사용자나 서퍼들이며 다른 손에는 웹마스터와 블로그 소유주들이 있다. 1부에서는 유저와 서퍼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모든 면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과 레플리카사이트순위 크게 다르지 않지만, 전통적인 검색 엔진 사이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차이점을 증명하기 위해, 구글에 대해 예를 들어 검색 엔진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Furl이나 Delicious와 같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와 비교해 봅시다. 나는 여기 있는 모든 기술적인 부분들에 들어갈 생각은 없지만, 사용자에게 소셜 북마킹의 이점을 보여주기 위한 개요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웹 사이트 소유자인 구글과 함께 도메인을 구입하고, 사이트를 작성하고(이 예제의 목적을 위해 개 교육에 대해 말함), 호스팅을 구입하고, 사이트를 온라인으로 라이브로 전환한다. 그들은 사이트 이름을 구글에 제출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결국 어떤 식으로든 구글은 웹에 있는 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